리뷰/테크리뷰

고주파 마사지건 리뷰, 가성비 마사지건 리뷰(SMOOKY 마사지건)

Having 2020. 7. 2.

Qoo10에서 구매한 가성비 마사지건

 

Qoo10에서 3만 6천 원짜리 마사지건을 구매했습니다.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은 "피닉스 A2e", "샤오미 마사지건" 등이 있는데 더 가성비 제품을 찾아보려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구매 이유

저는 컴퓨터를 오래 하기 때문에 목, 어깨가 뻐근한 경우가 많습니다. 틈만 나면 스트레칭을 해주고 움직여 줍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몸을 풀어보고 싶어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도 퇴근 후 어깨를 아파하셔서 제가 해드릴 겸 샀습니다. ㅎㅎ

 

 

 

구성품

가성비 제품도 보통은 5만 원부터 시작하는데 이 제품은 무려 3만 원... 그래서 걱정은 조금 되었습니다. '구성품 제대로 오는 거 맞아?', '배터리 수명 짧은 거 아니야?', '리뷰 보니깐 폭발하는 경우가 있다던데..?' 등 의심이 조금 있었습니다. 

 

택배박스를 열어 보면 짜잔~ 검은색 가방이 들어 있습니다. 약간 딱딱한 재질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지퍼 부분은 허술함이 조금 있습니다. 

 

 

 

지퍼를 열어 봤습니다. 기기는 비닐로 싸여 있습니다. 오면서 충격 때문인지 헤드는 몇 개 떨어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해 봤을 때 괜찮은 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피닉스 A2e는 헤드 1개 2...개? 정도인데 이 친구는,,, 말 다했죠.

 

 

 

헤드는 이렇게 있습니다. 추가로 손가락 모양 헤드도 들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사출이 깔끔하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볼헤드 경우에는 플라스틱이 직접 몸에 닿지 않아서 다행이지만 다른 헤드들은 잘 보시고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리고 헤드를 장착할 때 고무 있는 부분 끝까지 쑥! 넣으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충전기. 하지만 콘센트에 꼽았을 때 너무나도 쉽게 빠져버립니다? 그냥 쑥 당기면 빠져버려요...

 

 

 

본체

특이하게 OFF/ON 스위치와 세기 버튼이 따로 있습니다. ON 스위치를 올려주고 가운데 버튼을 눌러줘야 작동을 합니다. 마찬가지로 가운데 버튼으로 동작을 멈췄어도 OFF스위치를 해줘야 됩니다. 두 가지 동작으로 끄기 때문에 헷갈릴 수 있습니다. (동작은 껐지만 전원을 안 꺼서 배터리 많이 날려먹음,,,ㅜㅜ)

 

 

 

헤드가 끼워지는 부분입니다. 안쪽을 보면 상당히 더럽습니다. 기름때? 윤활 젤리? 등이 있습니다. 많이 불쾌했지만... 뭐 가격이 싸니 어쩔 수 없죠. 그렇지만 좀 그렇네요.

 

 

 

헉!! 이건 뭐야?? 헤드를 넣다가 발견하게 되었는데.... 윤활 젤리가 나와 있었습니다. 마감이 좋지 못한 모습,,,

 

 

 

 

1단계 소음은 이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크다고는 안 느껴지는 소리였습니다.

 

 

 

총평

가격은 3만 6천 원. 할인 쿠폰으로 3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유명하고 리뷰가 많은 제품을 구매할까 했지만 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 봤습니다. 너무 저렴한 가격 때문에 걱정하는 부분이 있었지만 대체로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기계 헤드 부분 마감은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다른 건 다 필요 없고 "난 마사지만 해주면 돼~~"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마사지건을 선물용으로 구매 많이 하시는데 그럴 때 이 제품은 비추입니다

댓글